스카이프, 태블릿PC 증정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상태바
스카이프, 태블릿PC 증정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2.0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전화 옥션스카이프(www.skype.co.kr)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1000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스카이프 무료통화를 할 수 있는 태블릿PC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2월 8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

옥션스카이프에서 판매되는 크레딧(선불통화권), 월정액 요금 등 1000원 이상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이벤트로 결제를 진행하면 이벤트 참여할 수 있다. 즉석복권 긁기 형식으로 진행되며 경품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스카이프 가입자간 무료통화가 가능한 태블릿PC로 갤럭시탭과 아이패드, 코원 MID 등 모바일 제품과 스카이프 월정액 상품인 유무선300 요금제, 월드 무제한 요금제다. 유무선300 월정액 요금제는 시내외 구분 없이 유선 전화를 300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월드 무제한 요금제는 유선으로 거는 국제전화를 한달 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다.

태블릿PC에서 스카이프를 사용하려면 안드로이드마켓, 앱스토어에서 ‘skype’ 검색 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스카이프 가입자간 통화비는 무료며 와이파이나 3G 상태에서 이용가능하다. 태블릿PC에서 3G를 사용하려면 이동통신사의 정액요금제 서비스에 가입해야 한다.

배동철 옥션스카이프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고객 사은행사로 기획됐다”며 “스카이프는 국내 출시된 대부분의 스마트폰에서도 이용가능하며, 태블릿PC나 아이팟터치, MID 등 다양한 모바일 제품을 통해 무료통화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카이프 사용자간 무료통화는 계속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