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선트, 신임 사장 겸 COO로 사일레시 치티페디 선임
상태바
커넥선트, 신임 사장 겸 COO로 사일레시 치티페디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2.0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선트시스템즈는 사일레시 치티페디(Sailesh Chittipeddi)를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로 승진 임명했다고 밝혔다. 치티페디 신임 사장 겸 COO는 엔지니어링, 운영, 품질 및 마케팅을 총괄하게 된다.

지난 2006년 커넥선트에 합류한 치티페디는 최근 커넥선트에서 글로벌 엔지니어링, 운영, 품질관리, IT 및 인프라 분야를 담당하는 공동 사장직을 역임한 바 있다.

스콧 머서(Scott Mercer) 커넥선트 회장 겸 CEO는 “치티페디 신임 사장 겸 COO는 커넥선트를 비롯 커리어 전반에 걸쳐서 뛰어난 성과와 풍부한 경험을 지닌 업계 전문가다”며 “커넥선트가 당면한 도전 과제에 대응하고, 이미징, 오디오, 임베디드 모뎀 및 비디오 감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반도체 솔루션의 선두 업체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는데 있어 그의 경험과 헌신, 추진력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치티페디 사장은 “커넥선트는 집중하기로 선택한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선두 업체가 될 수 있는 재능, 지적 재산, 기술을 갖추고 있다”며 “엔지니어링과 마케팅 팀은 전 세계에 걸쳐 있는 고객들의 성공을 위한 혁신적인 새로운 솔루션들을 제공하는 데 헌신과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