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해피포인트 휴대폰 결제 서비스 제공
상태바
갤럭시아컴즈, 해피포인트 휴대폰 결제 서비스 제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1.2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스틱 카드 없이 결제·포인트 적립 가능

통합 전자결제 솔루션 기업 갤럭시아컴즈(대표 신일용 www.galaxiacommunications.co.kr)는 SPC그룹과 SK텔레콤의 제휴사업인 ‘해피포인트 모바일’ 에 휴대폰 결제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SK텔레콤의 애플리케이션/모바일프로그램(VM) 및 **00+NATE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해피포인트 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은 기프트샵(Gift Shop) 에서 5000원, 1만원, 1만5000원, 3만원으로 구성된 ‘해피포인트 모바일 정액권’을 휴대폰 결제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선물할 수 있게 됐다.

해피포인트 정액권은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사누끼보레, 파스쿠찌, 타마티, 리나스 등 전국 4600여개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해피포인트 모바일이란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카드를 휴대폰에 담아 플라스틱 카드 없이 휴대폰만으로 전국 4600여개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상품 구매 후 포인트 적립·조회·사용 및 쿠폰수신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티스토어(www.tstore.co.kr)에 방문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거나, 웹사이트(www.mobilehappypoint.com)에 방문해 서비스 신청 후 모바일 프로그램(VM)을 다운로드, 혹은 휴대폰(**00+네이트, 데이터통화료/정보이용료 무료)에 접속하여 서비스 신청 후 모바일 프로그램(VM)을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이준영 갤럭시아컴즈 결제사업부 이사는 “이번 서비스는 SK텔레콤의 앞서가는 모바일 인프라와 SPC 그룹의 다양한 외식 업체 그리고 갤럭시아컴즈의 전문화된 결제 서비스가 만나 이루어 질 수 있었다”며 “향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모바일 상품권 개발과  다양한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