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솜이,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육아 앱 출시
상태바
보솜이,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육아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1.20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소리, 색상변화로 두뇌 및 정서발달 도움


대한펄프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www.bosomi.co.kr)는 지난 5월 아이폰용 육아 애플리케이션 출시에 이어 최근 ‘안드로이드폰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이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서 약 5만회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는 등 영유아를 둔 부모들의 호응에 힘입어 안드로이드폰용도 출시하게 됐다.

대한펄프 보솜이 육아 애플리케이션 ‘도리도리, 노올자!’는 대한펄프의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 캐릭터, 도리도리를 활용한 영유아용 게임으로, 아기들의 두뇌 및 정서발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소리와 색상 및 진동효과로 아기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캐릭터의 터치 부위에 따라 효과음과 배경음이 다양하게 흘러나오는 ▲터치도리도리,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아기들의 시각을 자극하는 ▲도리도리 색칠공부, 화면에 나타나는 도리도리를 잡으면서 아기들의 동적인 반응을 유도하는 ▲도리도리 잡기, ▲보솜이송 동영상 등 4가지 게임으로 구성됐다.

특히 폰을 흔들 때마다 5가지 배경과 3종의 캐릭터가 임의로 변경돼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했으며, 칭얼거리는 아기를 달래거나 차 안에서 아기와 놀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대한펄프 관계자는 “아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육아 애플리케이션인 도리도리, 노올자!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안드로이폰용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엄마, 아빠, 아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도리도리, 노올자!’ 안드로이드폰용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