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테이션,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아이스테이션,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1.1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컨버전스 전문기업 아이스테이션(대표 채종원)이 스마트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모바일 홈페이지(m.i-station.co.kr)를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이스테이션 모바일 홈페이지는 다운로드, AS센터(위치찾기 및 택배), 공지사항, 이벤트 등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반영해 구성됐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아이스테이션 제품 검색이 가능하고 펌웨어, 드라이버 및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모바일 홈페이지는 5인치 이하 태블릿인 미니탭 버디를 비롯한 T9HD, S7 Planet, T3Voca Edition 등 아이스테이션 전용 모델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 중에서도 학습 특화용 미니탭 버디 사용자들을 위해 버디 전용 아이콘 매뉴얼을 별도 구성하는 등 이용 편리성을 크게 강화했다.

아이스테이션은 판매호조로 급속히 늘어나는 버디 사용자를 위해 지난 달 25일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동영상 재생, 인터넷 접속 및 다운로드 시 시스템 안정성이 높아졌고 배터리 성능이 향상됐다.

서동열 아이스테이션 전략마케팅부문장은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과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아이스테이션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펌웨어 업그레이드와 AS 강화로 소비자들의 사용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