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PC방 살리기 캠페인” 호응
상태바
인텔 “PC방 살리기 캠페인” 호응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1.1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프로세서 ‘i5 760’로 업그레이드되며 PC 사양 혁신

인텔코리아(대표 이희성 www.intel.com/kr)는 국내 PC방 살리기 캠페인으로 진행한 ‘VIPPCBang’ 사업이 성황리에 진행되면서 ‘i5 760’가 호응을 받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VIPPCBang 캠페인은 인텍앤컨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넷기어코리아, 던험, 소노v, 스틸시리즈코리아, 오리온정보통신,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인텔SSD, 이노베이션 티뮤, MSI코리아 등이 참여했으며, 고품질 PC부품을 지방 딜러들을 통해서도 원활하게 공급해 지금까지 수도권에 편중되었던 PC방 매출과 PC방 사양 혁신이 전국적인 현상으로 확산됐다.

또한 공식 딜러를 통해 시스템을 구축한 PC방 사업주들에게는 다양한 홍보용 도구와 프로게이머 방문 이벤트, 현장 사례 발굴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했다. 11월에도 PC방 사업주들을 위한 알찬 프로모션 프로그램이 예정돼있어 경쟁력 강화에 목 마른 PC방 사업주들에게 큰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VIPPCBang 캠페인은 PC방 사업주 파트너들의 현장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도 중시하고 있다. 업체와 딜러, 그리고 PC방 사업주가 서로 머리를 맞대고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을 찾고 있다. 매월 1~2회 열리는 공청회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수렴된 의견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마케팅이 전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