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도 콘솔게임처럼 생생하고 실감나게 즐긴다”
상태바
“PC게임도 콘솔게임처럼 생생하고 실감나게 즐긴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1.1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진동 게임패드 ‘F510’ 출시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PC에서도 콘솔 게임기처럼 생생하고 실감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로지텍 진동 게임패드 F510(Logitech Rumble Gamepad F510)’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게임패드 ‘F510’은 엑스인풋(XInput)과 다이렉트인풋(DirectInput) 기술을 적용해 오래된 게임부터 최신 유행 게임 타이틀까지 모든 게임에 사용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1.8m에 이르는 긴 선이 제공돼 PC 모니터에서 멀리 떨어져서도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듀얼 진동 모터(Dual Vibration Motor)가 있어 진동 피드백을 지원하는 게임에서 타격, 충돌 및 폭발 등의 생생한 액션을 실감나게 느낄 수 있으며, 로지텍의 독특한 플로팅 D-패드(Floating D-pad) 디자인은 하나의 회전축이 아닌 4개의 스위치를 사용해 갑작스러운 방향 변경에도 신속하게 반응한다.

특히 프로파일러 소프트웨어(Profiler Software)를 컴퓨터에 설치하면 키보드 및 마우스 입력을 에뮬레이션할 수 있어 게임패드를 지원하지 않는 게임까지도 자유자재로 컨트롤이 가능하며, 특수 질감의 부드러운 고무 그립으로 손에 착 붙어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박재천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진동 게임패드 F510은 PC게임에서도 콘솔게임처럼 생생하고 실감나는 게임 경험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 강점”이라며 “무엇보다 오래된 게임부터 최신 게임 타이틀까지 광범위하게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게임을 두루 즐기는 유저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