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가상화 캠페인 진행
상태바
아크로니스, 가상화 캠페인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1.04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R10 버추얼 에디션’ 무료체험…무료 컨설팅 지원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 업체 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서호익 www.acroniskorea.co.kr)는 가상화 시스템 이전을 위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론을 제시하는 ‘ABR10과 함께 하는 가상화 환경 구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가상화는 하나의 실제 서버를 여러 대의 물리적 서버로 분할해 각각 자신의 워크로드/운영체제를 전용 가상 머신(VM)에서 운영하도록 해 가상화 시스템으로 이전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시스템 가상화를 통해 이전에 네 대 이상의 서버에서 진행하던 작업을 하나의 서버에서 수행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상화에 더욱 큰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는 합리적 가격의 백업 복구 솔루션 및 전략을 소개해 물리적 및 가상 환경에서 안전성, 안정성 및 편의성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가상화를 위한 재해 복구 전략에 관한 무료 백서를 배포하고, 이를 위한 솔루션인 ABR10 버추얼 에디션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아크로니스코리아 공인 총판을 통해 가상화 서버 이전 전반에 관련된 무료 컨설팅을 지원한다.

ABR10 버추얼 에디션은 실제와 가상 환경을 위해 통합된 시스템 백업/복구/이전과 데이터 중복 제거 기능을 제공하며, VM웨어 ESX 및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 서버를 에이전트 없이 백업한다.

VM웨어,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 시트릭스 젠서버 및 패럴렐 지원과 물리적 서버-가상화 서버, 가상화 서버-가상화 서버 간 자유로운 이전을 지원한다. 정책 기반 효율적인 중앙집중 관리 기능과 신속한 운영 결정, 실행의 용이성을 위한 새로운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대표는 “최근 가상화는 모든 규모의 사업체에서 급격한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연구에 의하면 데이터 센터의 95% 가량이 어느 정도의 서버 가상화를 배치하고 있으며 서버 당 운영 체제 인스턴스의 평균 숫자는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처럼 점점 복잡해지는 IT 환경에서 가상화 시스템의 올바른 백업 복구 전략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번 아크로니스 코리아가 진행하는 캠페인이 기업들이 더욱 효율적인 가상화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