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코리아, 자체 개발한 아이폰용 서비스 출시
상태바
오버추어코리아, 자체 개발한 아이폰용 서비스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1.0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 최적화된 광고주 서비스 제공

검색광고 업체 오버추어코리아(대표 김대선)는 아이폰용 검색 광고 관리 무료 애플리케이션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Overture Smart Touch)’를 자체개발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빠르게 진화하는 국내 스마트폰 환경에 발맞춰, 최적화된 광고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버추어코리아가 자체 개발해 선보인 것으로, 야후! 글로벌 중 최초다.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는 언제 어디서나 광고 온/오프, 입찰가 변경 등과 같은 검색광고 계정 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이동 중에도 실시간으로 계정상황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해야 되는 광고주들과 광고대행사 마케터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 계정 관리뿐 아니라 ‘실시간 공지사항’ 기능을 통해 시스템유지보수, 정책변경, 가이드라인 및 파트너사 변경 등과 같은 중요한 사항이나 오버추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광고주 지원센터’에서는 오버추어코리아가 제공하는 모바일 동영상 교육센터를 통해 다양한 동영상 교육 자료를 언제 어디서나 학습 할 수 있으며, 오버추어 광고주 금융서비스 센터에 접속해 발행된 세금계산서 조회나 평생가상계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조영환 오버추어코리아 비즈니스개발총괄 상무는 “오버추어코리아의 광고주들이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를 통해 계정 운영에 소비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분하여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본연의 마케팅 전략 수립 활동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스마트폰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확대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