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기업·공공기관 대상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한컴, 기업·공공기관 대상 프로모션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0.26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컴오피스 2010’ 구입하면 무료 추가증정 이벤트

한글과컴퓨터(대표 김영익 www.hancom.co.kr 이하 한컴)는 ‘한컴오피스 2010’의 기업 및 공공기관 고객 대상으로 대대적인 연말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컴은 ‘한컴오피스 2010’의 제품 기술력과 합리적 가격 등을 통해 기업 및 공공기관 대상에서의 오피스 경쟁력 확보에 적극적인 의지를 표명해 왔으며, 기업 및 공공기관 고객 대상의 특화된 오피스 서비스화 실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펼쳐 왔다.

이 같은 지원정책에 따라 꾸준한 판매 성과를 달성해 왔으며, 기업 및 공공기관 고객들에게 제품 만족과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에 한컴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한다는 취지에서 연말까지 고객감사 프로모션에 적극 나섰다.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Good buy 2010 이벤트’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제품 무료 추가증정 및 프랭클린 다이어리와 상품권 지급 등의 연말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한컴오피스 2010’과 ‘한컴오피스 한글 2010’ 라이선스 20카피 미만의 기업 고객에게는 ‘프랭클린 플래너’와 함께 6카피를 사면 추가 1카피를 무료로 증정하는, ‘대한민국 기업이 몸짱이 되는 6팩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시적인 패키지 형태로 제공되며, 이는 기존 패키지 가격 대비 약 15%의 오피스 구매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단, 해당 이벤트는 3세트(총 18카피)까지 구매 가능하도록 제한을 두어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20카피 이상의 오픈 라이선스, ILA, Open ILA, ILA Pro, GL 대상의 제품 구매기업 고객에게는 구매 수량별로 최대 7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의 총 구매 수량을 합산해 해당별 상품권 금액이 지급되는 형태로 운영된다.

행망용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는 ‘S-Money 페스티벌’ 프로모션이 12월 24일까지 실시된다. 한컴은 온라인쇼핑몰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인 ‘S-Money’를 지급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과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마련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한컴오피스 2010’과 ‘한컴오피스 한글 2010’의 구매수량 별로 포인트가 차등 지급되며, ILA 구매고객에게는 최대 50만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온라인 복불복 게임을 통해 총 2233명에게 추가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컴은 이처럼 다양한 형태의 구매 조건별 고객 혜택을 제안함으로써 오피스 구매에 고민해왔던 기업 및 공공기관 고객들의 고민을 해소하는데 초점을 맞추는 전략을 펼쳐나가고 있다. 더불어 ‘한컴오피스 2010’의 ‘체험과 확산’이라는 오피스 기본전략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가도록 노력을 경주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