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메시지매니저 2.0 출시
상태바
LG U+, 메시지매니저 2.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0.1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메신저 이용하듯 편리하게 문자 송·수신

▲LG U+는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메시지매니저 2.0을 출시한다.
LG U+ (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메시지매니저 2.0을 출시한다.

메시지매니저는 PC에서 편리하게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로 휴대폰으로 송/수신한 메시지를 U+모바일 웹사이트(mobile.uplus.co.kr) 및 PC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6000개까지 저장해 관리할 수 있다. 또 스팸문자 차단, 메시지 수신확인 등 각종 편의기능도 제공한다.

메시지매니저 2.0은 원클릭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메시지함, 이모티콘 등 각종 기능을 아이콘화 하고, 문자메시지 발송, 스팸차단, 주소등록 등 메뉴 구성을 단순화하는 등 UI를 대폭 개선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문자대화’ 기능은 PC 메신저 프로그램처럼 대화창을 통해 휴대폰으로 온 문자메시지를 PC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답장도 보낼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문자메시지 송수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문자통계’ 기능을 제공하며, U+ 모바일 홈페이지 가입 고객의 경우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매달 무료로 제공되는 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있는 등 기존 서비스 대비 편의성이 크게 향상 됐다.

한편 LG U+는 메시지메니저 2.0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PC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GS칼텍스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