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앱 가속 지원 ‘알테온OS 27’ 출시
상태바
라드웨어, 앱 가속 지원 ‘알테온OS 27’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0.1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7 가속으로 엔드유저 체감품질 상승 … 네트워크 지연·비용 경감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크와 DoS 보안 선도업체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 www.radware.com)는 통합 애플리케이션 가속을 지원하는 뉴알테온 제품의 새로운 OS인 알테온OS 27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알테온OS 27은 엔드유저에게 보다 나은 체감품질(QoE) 제공을 위해 통합 L7 가속 기능을 지원, 네트워크 지연 및 서버의 하드웨어 비용을 경감시킨다. 알테온 4와 5시리즈를 구축한 고객들은 서버 성능 이슈, 응답시간 지연 및 보안 리스크 해결을 위한 SSL 오프로딩, 웹 압축, 캐싱, HTTP 멀티플렉싱 및 TCP 최적화 등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가속을 사용할 수 있게 됐으며 알테온에 연결된 서버는 CPU 부담이 경감돼 애플리케이션 처리 요구사항 지원에 필요한 하드웨어 추가 투자를 최소화, 결과적으로 비용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알테온 4 및 5 시리즈에 OS 27을 설치한 고객은 엔드유저들에게 보다 빠른 웹 및 애플리케이션 접속을 제공해 보다 향상된 QoE를 제공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마이크로소프트 셰어포인트, 오라클 시벨, 피플소프트와 같은 대표적인 애플리케이션 설치시 응답시간은 최대 350%, 서버 CPU 로드는 최대 40% 경감된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데이터센터에서 애플리케이션 가속 성능은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의 원활한 운용을 보장하는 데 있어 필수적이며, 네트워크 지연 문제가 빈번히 발생하는 가상화 데이터 센터에서 더욱 중요하다”며 “새 OS로 더욱 강력해진 알테온 스위치는 애플리케이션의 지연을 줄이고, 가상 및 일반 애플리케이션의 QoE를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고 전했다.

한편 라드웨어의 뉴알테온 제품군인 알테온 4 및 5시리즈는 간단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업그레이드만으로 처리성능 및 서비스를 쉽게 확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 처리 용량 산정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투자 보호를 극대화하여 위해 데이터 센터의 IT 투자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

더불어 획기적인 성능, 향상된 애플리케이션 가속 성능 및 온디맨드 확장성을 제공해 현재의 네트워크 및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효율적으로 충족시킨다. 특히, 다이내믹하고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다양한 요구사항에 직면한 대다수의 엔터프라이즈 및 통신사업자를 위해 설계돼 최대 20Gbps의 확장 가능한 쓰루풋을 제공,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 비즈니스 가용성 및 성능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