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그래픽 카드 구입하면 ‘스타Ⅱ’ 무료이용
상태바
지포스 그래픽 카드 구입하면 ‘스타Ⅱ’ 무료이용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0.1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 ‘GTX 460 1G’ 구입고객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0일 정액권 증정

비주얼 컴퓨팅 기업 엔비디아(www.nvidia.co.k)는 지포스(GeForce) 그래픽 카드를 구입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m)의 최신 게임을 특정 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말까지 엔비디아 국내 파트너 중 한 곳을 통해 지포스 GTX 460 1G 그래픽 카드를 구입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0일 정액권’을 증정한다.

또한 GTX 400 시리즈 외 지포스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들에게는 스타크래프트 II 무료 체험권(14일 내에 7시간 플레이 가능)이 제공된다. 스타크래프트 II 이용권 증정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파트너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포스 GTX 4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PC 게임 개발 플랫폼인 다이렉트엑스 11의 테셀레이션(tessellation)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게이머들을 비롯한 PC 사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포스 GTX 460은 실시간 피직스(PhysX) 엔진, 실감나는 3D 지원 등 뛰어난 최신 성능을 실속있는 가격대에 제공해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플레이어’를 비롯한 많은 PC 사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엔비디아는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그래픽 카드 경품 프로모션 및 한국 내 주요 행사에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를 통한 게임 시연 기회 등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의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에 대한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