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28일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윈드리버, 28일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0.18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베디드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기업 윈드리버코리아(대표 이창표 www.windriver.com)는 오는 28일 서울 양재동에서 ‘2010 윈드리버 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최근 스마트폰의 급격한 확산으로 인해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최신 기술 트렌드와 활용방안, 그리고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 및 미디어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한 적용 사례 방안이 집중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임베디드 및 모바일 기술 관련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유인경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산업협의회장이 참석해 기조연설을 한다.

또한 크리스 버거(Chris Buerger) 윈드리버 모바일 사업 부문 수석 이사가 모바일 단말 시장 최신 동향 및 윈드리버 ‘FAST(Framework for Automated Software Testing)’ 솔루션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FAST는 안드로이드 기반 단말을 위한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으로, 테스트 과정을 체계화 및 자동화하고, 안드로이드 단말 개발 시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시켜주며, 소프트웨어의 품질과 안정성을 향상시켜 주는 제품이다.

이창표 윈드리버코리아 사장은 “안드로이드 및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높은 수요 및 관심도를 반영해 올해 개발자 컨퍼런스를 모바일 플랫폼의 최신 기술 및 동향 중심으로 구성했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다양한 모바일 기술 정보 및 트렌드를 소개함으로써 국내 고객들이 급변하는 모바일 환경에서 경쟁력을 갖고 한 발 앞서 나아가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