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가비아에 웹분석 솔루션 공급
상태바
비즈스프링, 가비아에 웹분석 솔루션 공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0.1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분석 전문 업체 비즈스프링(대표 구자훈 www.bizspring.co.kr)은 가비아(대표 김홍국 www.gabia.com)에 웹분석 솔루션 ‘비즈스프링 인사이트(BizSpring INSIGHT)’를 공급했다고 18일 밝혔다.

가비아는 인터넷 비즈니스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제작, 쇼핑몰, 웹메일, 그룹웨어, 웹하드, 전자세금계산서 등의 기타 솔루션 개발까지 전반적인 인터넷 비즈니스 인프라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가비아는 자사에서 운영중인 웹사이트에 대한 분석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 웹로그 분석 솔루션을 도입키로 했으며, 비즈스프링 인사이트가 분석기능, 확장성, 서비스 및 지원이 뛰어나다고 평가했다.

비즈스프링 인사이트는 기존의 국내 웹로그 분석 제품들에서 볼 수 없었던 분석 능력과 유연하고 확장성 있는 시스템 설계,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시킨 플렉스 UI를 적용하고 있다.

가비아는 비즈스프링 인사이트의 도입으로 운영중인 웹사이트에 대한 통합 분석과 2차 호스트 웹사이트에 대한 개별 분석이 가능해졌으며, 전문 웹분석 컨설턴트에 의해 설계된 가비아 특화 리포트 구성으로 다양한 분석 데이터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기간계 시스템과 연동해 CRM 구축을 위한 기초 데이터를 확보, 향후 가비아 이용고객 편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

비즈스프링 인사이트는 기능적인 장점 이외에도 웹분석 솔루션 도입에 따른 컨설팅 및 교육서비스의 지원으로 많은 기업의 현업 담당자들의 업무부담을 줄여주고, 불편사항을 해결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