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인텔, SSD 마이그레이션 SW 공동개발
상태바
아크로니스·인텔, SSD 마이그레이션 SW 공동개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0.12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기업 아크로니스(www.acroniskorea.co.kr)는 기존 저장장치에서 인텔 SSD로 OS와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등의 모든 콘텐츠를 복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크로니스가 인텔과 공동 개발한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의 기존 드라이브 및 새로운 드라이브를 감지하고 간편하고 빠르게 데이터들을 복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운영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문서 및 사용자 환경 설정을 포함한 기존 하드 드라이브에 탑재된 모든 정보들을 빠른 속도로 이동시켜 저장할 수 있다.

인텔 SSD 제품 구매자는 www.intel.com/go/ssdinstallation에서 무료로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인텔 SSD로 정보를 마이그레이션 하고, 기존 저장장치를 2차 백업 스토리지 장치로 사용해 자산을 보다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이지 아제리(Izzy Azeri) 아크로니스의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은 “SSD가 시장에 널리 보급되면서 고객들은 기존 하드 드라이브(HDD)에 탑재된 데이터들을 새로운 SSD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아크로니스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운영 시스템 및 사용자 환경 설정을 포함한 모든 데이터를 쉽고 간단하게 백업해 새로운 SSD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트로이 윈슬로우(Troy Winslow) 인텔 낸드 솔루션 그룹 제품 마케팅 이사는 “아크로니스가 개발에 참여한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는 개인 사용자뿐 아니라 기업 사용자들도 쉽고 빠르게 인텔 SSD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사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저장장치를 간단하게 복제할 수 있어 사용자들이 SSD 컴퓨팅의 뛰어난 성능을 걱정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