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x86 가상화 전문 사이트 개설
상태바
한국IBM, x86 가상화 전문 사이트 개설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0.12 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추얼피디아’…가상화 무료컨설팅·고객사례 소개

한국IBM(대표 이휘성 www.ibm.com/kr)은 x86서버 가상화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 ‘버추얼피디아(www.virtual-pedia.com)’를 개설했다고 11일 밝혔다.

버추얼피디아는 최근 IT 트렌드의 최대 이슈로 떠오른 클라우드 컴퓨팅의 기본기술이며 비약적인 기술 발전을 이룬 x86 서버 가상화에 대해 고객들의 쉬운 이해를 돕고자 개설한 국내 최초의 x86 가상화 전문 사이트이다.

이 사이트는 다양한 x86 가상화에 대한 기본 정보 외에 가상화 시스템 및 서버 통합에 관한 심층적인 정보를 다양한 고객 사례, 동영상, FAQ, 소그룹 세미나 등으로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가상화 무료 컨설팅과 1:1 질문을 이용하면 고객들의 환경에 최적화된 가상화 오퍼링을 보다 쉽고 상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VM웨어와 Hyper-V 등 가상화 서버 시스템 및 비용절감 효과를 극대화하는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에 대한 소개는 물론 x86 서버 가상화에 최적화된 시스템 IBM eX5 테크놀로지 등 풍부한 하드웨어 정보도 살펴 볼 수 있다.

한국IBM은 이번 웹사이트 개설과 함께 IBM과 국내 유명 가상화 전문 컨설턴트의 무료 컨설팅과 ROI리포트, 블루투스 헤드셋 등을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완호 한국IBM STG 시스템x 사업부장은 “고객들이 x86서버 가상화에 대한 정보에 좀 더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번 웹사이트를 개설했다”며 “앞으로 가상화에 대한 허브역할을 하는 사이트로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며 가상화의 가치와 최첨단 가상화 기술을 알리는데 IBM이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