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고객서비스솔루션, 가트너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
상태바
제네시스 고객서비스솔루션, 가트너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0.1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알카텔-루슨트(대표 신원열)의 제네시스 고객 서비스 솔루션이 리더 쿼드런트에 선정됐다.
 ;;;
최근 가트너가 발표한 웹 고객 서비스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Web Customer Service) 보고서는 제네시스 고객 서비스가 멀티채널 고객 서비스 전략을 포함한 웹 기반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함에 있어 시장 내 최고 벤더로 평가 되었다고 밝혔다.
 ;;;
웹, 모바일을 비롯 소셜미디어 채널에 대한 고객들의 의존도가 날로 증가함에 따라, 제네시스의 e서비스 스위트는 고객 서비스와 세일즈에 보다 적합하고 확실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또한 제네시스 G8 플랫폼에 탑재 되어 크로스 채널 컨버세이션(cross channel conversations)을 구현하는 동시에, 음성과 비음성 채널에서도 고객과 일관된 상호작용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
김광직 한국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사업부문 ;;;전무는 “오늘날 비즈니스에 있어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것은 기업성장에 중요한 요소다. 제네시스 솔루션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들과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구현하며, 기업이 고객들과의 크로스 채널 컨버세이션을 효과적으로 이루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