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랙스위치 ‘G8052’ 출시
상태바
블레이드, 랙스위치 ‘G8052’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0.0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선도 업체 블레이드네트워크코리아(대표 ;김기태 www.bladenetwork.net)는 새로운 랙스위치(RackSwitch) G805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이 출시된 랙스위치 G8052는 톱-오브-랙 기가비트 이더넷 에지 스위치로 10GbE 업링크를 탑재해 업스트림 네트워크에 40Gbps의 연결성을 제공하며, 고도로 가상화된 ;기업 데이터센터를 위해 네트워킹 기능과의 다양한 연동을 제공한다. 특히 ;1GbE 연결성을 필요로 하는 대규모 시장에 적합하게 설계된 동시에 10GbE과 가상화-인지 네트워크로의 용이한 접근을 제공한다.

김기태 블레이드코리아 지사장은 “블레이드는 랙스위치 G8052로 네트워크 단에서 한층 강화된 속도와 인텔리전스 제공함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신규 톱-오브-랙 스위치는 기가비트 이더넷을 탑재한 방대한 서버 구축에 있어 10G 네트워크에 연결하고자 하는 데이터센터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랙스위치 G8052는 단일로 설계된 ASIC에 가상화 인지, 강화된 스태킹, 낮은 서비스 지연, 회선 속도 성능, 혼잡 예방 및 추가적인 패킷 버퍼를 위한 향상된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48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와 4개의 10기가비트 이더넷 SFP+ 업링크 포트를 탑재하는 한편 ;단일 1.7ms의 낮은 지연시간, 서버 최적화 및 라인 성능과 추가적인 패킷 버퍼를 통해 가상화 데이터센터에 필요한 한층 강화된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