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100기가 대용량 L3 스위치 출시
상태바
브로케이드, 100기가 대용량 L3 스위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9.28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네트워킹 솔루션 공급 기업 브로케이드코리아(대표 권원상 www.brocade.com)는 고밀도 라우터인 브로케이드 MLX 시리즈의 한 종류인 새로운 브로케이드 MLXe 코어 라우터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인 대용량 L3 스위치는 업계 선도적인 성능 및 확장성을 제공하며, 특히 서비스 공급자와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위한 투자 보호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번 출시로 인해 브로케이드는 전세계적으로 대두되고 있는 기하급수적인 트래픽 급증에 대응할 수 있는 가장 경쟁력이 높은 100기가비트 이더넷(GbE)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브로케이드 MLXe 스위치와 IEEE 표준 기반의 100GbE 블레이드는 최근 발표된 통합 네트워크 전략인 브로케이드 원(Brocade One)의 비전을 기반으로 끊김 없는 네트워킹, 투자 보호, 혁신적인 간소화 및 애플리케이션 최적화의 네 가지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요소들은 오늘날 고객들의 가장 절실한 요구 사항을 반영한 것으로, 차세대 네트워킹을 위한 명확한 성장과 비전을 제시해 줌으로써 혁신 이상의 발전적 가능성을 보장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9000여 이상 도입된 캐리어 및 데이터센터 대용량 L3 스위치를 공급해 온 이미 검증된 경험을 토대로, 브로케이드의 기술력을 더욱 확장시킨 새로운 MLXe 대용량 L3 스위치는 우수한 100GbE의 가격 효율성과 고성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로 하여금 향후 보다 큰 매출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
또한 혁신적인 성능 수준을 통해 차세대 가상화 데이터센터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요구에 대응하고, 보다 적은 하드웨어를 이용해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운영 상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비용 절감 효과를 개선시킬 수 있도록 한다.

켄 쳉(Ken Cheng) 브로케이드 서비스 공급자 제품 부문 부사장은 “이번 신제품은 서비스 공급자 및 데이터센터 고객들이 인프라스트럭처 레이어를 간소화시키고, 성능 효율성이 보장되지 않은 오버헤드와 무리한 확장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본 제품들을 통해 고객들은 클라우드 환경 상에서 존재하는 정보와 어플리케이션에 간편하게 접근/이동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브로케이드 원 전략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