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프린터 전문가 컨설팅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HP, 프린터 전문가 컨설팅 이벤트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9.27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 커뮤니티 통해 ‘HP 고스들이 온다’ 프로모션 진행

한국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HP 제품사용자간의 기술 지원 및 지식공유를 위한 웹사이트 ‘HP 지식커뮤니티(www.hp.co.kr/support/hpcommunity)’ 에서 HP 전문 테크니션이 소비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제품 컨설팅을 해주는 ‘HP 고수들이 온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9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HP 지식 커뮤니티의 ‘프린터 및 복합기’ 게시판에 질문을 올리면, HP 전문 테크니션들이 실시간으로 제품 컨설팅을 진행한다. ; 복사, 팩스, 인쇄와 관련된 문제는 물론, 제품 추천 및 그동안 궁금했으나 해소하기 어려웠던 각종 소프트웨어 지식 등 다양한 범위의 컨설팅이 가능하다. ;

이번 행사에서는 소비자 편의를 돕기 위한 알림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작성한 질문에 HP 전문 테크니션의 답변이 등록되면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질문 작성 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옵션 메뉴 중 ‘이 메시지에 대한 업데이트 이메일 알림 받기’를 선택하면,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알림 메일이 발송된다.

기존 프린터 사용자들은 제품에 문제가 생길 경우, AS 센터를 방문하거나 전문 기사에게 연락하는 복잡한 과정을 거쳤다. 그러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며 각종 문제점을 해결 할 수 있게 됐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의 김상현 전무는 “그 동안 제품과 관련된 문제점이나 궁금점을 갖고 있던 사용자들에게 보다 더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HP는 고객 서비스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HP 고객 관리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