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소비자 대상 온라인 스토어 오픈
상태바
한국HP, 소비자 대상 온라인 스토어 오픈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9.1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14 비츠 에디션 등 신제품 오프라인 매장보다 빨리 구매
한국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HP 온라인 스토어(www.hp.co.kr/store)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
HP 온라인 스토어(www.hp.co.kr/store)는 기업용 제품만 팔던 온라인 스토어를 확대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제품도 팔게 됐다. HP는 파빌리온(Pavilion)시리즈, 미니(Mini)시리즈, 터치스마트 올인원 데스크톱 PC 시리즈 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컨수머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
HP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면 오프라인 매장에 가는 번거로움 없이 인터넷을 이용해 어디서든 제품 구매를 할 수 있다. 또, HP의 소비자 대상 할인 프로모션, 보상판매 등을 활용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
HP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아직 만나볼 수 없는 엔비14 비츠 에디션(Envy 14 Beats Edition), G시리즈, 새로운 미니 제품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HP 엔비14 비츠 에디션(Envy14 Beats Edition)은 HP와 비츠 바이 닥터 드레(Beats by Dr. Dre)가 공동으로 개발한 독창적인 고성능 비츠 오디오(Beats Audio) 기술을 탑재했다. 두께 1.11인치와 최소 무게 2.58kg의 이 제품은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으로 뛰어난 PC 기능과 더불어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
스타일과 이동성을 강조한 HP G 시리즈는 성능, 디자인 및 가치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새로운 보급형 컨수머 노트북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G 시리즈는 G42와 G62 2종으로 일상 업무를 수행하면서 언제나 편리하게 멀티미디어를 경험하길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또한 HP 컨수머 노트북의 핵심 기종으로 HP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에게 강력 추천 할만 노트북이다. 1.24인치 미만의 두께에 최소 무게가 2.2kg로 이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
 ;
하루 종일 컴퓨팅 작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하는 초소형 HP 미니 210은 레드, 블루, 핑크, 그레이의 4가지 세련된 컬러로 출시되며, 배터리 성능의 향상으로 표준 6셀(Cell) 배터리로 최대 10.7 시간 동안 제품 사용이 가능해 졌다. 또한, 이 제품은 1인치 미만의 두께와 최소 1.26kg 그램으로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다.
 ;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양 및 디자인은 HP 온라인 스토어(www.hp.co.kr/stor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HP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제품에 따라 블랙 아이드 피스가 오는 클럽 앤써 파티 무료 입장 티켓, 미디어 도킹 시스템, HP 무선 엘리트 콤보(무선 마우스와 키보드), 파우치, 유선 미니마우스, 노트북 가방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
한국 HP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김대환 상무는 “이번에 오픈 하는 HP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 걸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특히 업무 및 바쁜 일상으로 시간에 쫓겨 매장을 방문하기 힘든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온라인 스토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