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중소 상공인 대상 ‘사장님 파이팅 이벤트’ 시행
상태바
KT, 중소 상공인 대상 ‘사장님 파이팅 이벤트’ 시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9.1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오는 10월 말까지 중소 상공인 지원을 위한 ‘쿡 소호와 함께하는 사장님 파이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쿡 소호(SOHO)’는 전화, 인터넷 등 일반 통신서비스에서 매장관리 솔루션, 금융대출, 광고 등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인 사업 운영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원하는 대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선택형 소호 지원 서비스다.

먼저 ‘쿡 소호로 올레 와이파이 가게 만들기’는 쿡 인터넷과 집전화를 사용하고 있는 자영업자 중 이벤트 기간 동안 쿡 인터넷전화 또는 ‘올레폰(와이파이 이용 가능한 휴대폰)’을 가입하면 매장에 무료로 와이파이존을 구축해 준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인터넷 평생무료 3명, 100만원 주유상품권 5명 등 경품도 함께 제공한다. ;

같은 기간 카드결제 솔루션이나 금융대출 서비스인 ‘스마트 소호론’을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넷북 3명, 2만원권 이마트 상품권 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쿡 소호로 돈벌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쿡 소호로 손님모으기’는 인터넷, 모바일 등에서 무료 홈페이지를 통해 매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쿡타운(town.qook.co.kr)’ ;서비스 이용고객을 위한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 쿡타운에 신규 홈페이지를 개설하거나 기존 홈페이지를 업데이트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우수 홈페이지 심사를 통해 1등 2명에게 각 100만원씩, 2등 10명에게는 각 30만원씩의 홍보지원금이 지급된다. 심사결과는 11월 15일 쿡 또는 쿡타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3가지 이벤트 모두 별도의 절차 없이 해당조건만 충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벤트별 서비스 가입은 쿡 소호 전용 고객센터(080-300-1234) 또는 쿡 홈페이지(qook.co.kr) ‘소호’ 메뉴에서 가능하다.

임헌문 KT 홈IMC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중소 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소 상공인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쿡 소호 서비스를 더욱 보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