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9.0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대표 김진범 www.thinkware.co.kr)는 추석을 맞아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전자지도 ‘아이나비 SE’와 ‘아이나비 3D’의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9월 15일 개통 예정인 중부내륙고속도로 ‘여주분기점~북여주IC’ 17.8km 구간을 비롯 남해고속도로의 진주IC, 장지IC 진출입로 개선 공사와 진주휴게소, 함양휴게소 개점 등 전국 주요 도로의 최신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 정확하고 안전한 귀성길 운전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아이나비 3D’ 업그레이드는 시즌 테마로 ‘3D 추석 테마’를 적용해 장시간 운전의 지루함을 덜어준다. ‘3D 추석 테마’에는 면과 리 단위의 마을회관 주변과 주요 고속도로 및 국도 주변의 논밭 지역에 각각 감나무와 허수아비 등 추석 관련 아이템이 3D 조형물로 배치돼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팅크웨어는 ‘시즌 테마’ 서비스 외에도 ‘테마 가로수 길’과 ‘랜드마크 건물’ 등 다양한 3D 모델링 관련 데이터도 강화했다. ‘테마 가로수 길’ 서비스는 충청남도 서산군의 현충사 ‘은행나무 길’과 충청북도 단양군 구인사의 ‘단풍나무 길’을 3D로 표현해 이곳을 지나가는 운전자에게 재미를 더했다.

‘랜드마크 건물’ 서비스에서는 10월에 전라남도 영암군에서 개최되는 ‘F1 코리아 그랑프리’ 경기장을 3D로 묘사해 관람객에게 실감나는 현장 분위기를 선사한다. F1 코리아 그랑프리 경기장 외에도 서울 용산역과 용산구청, 한강주변 아파트 등 총 96건을 새롭게 랜드마크 건물로 지정해 3D 전자지도의 품질을 높였다.

이외에도 ‘민속장날’, ‘단풍나들이’, ‘아현동가구거리’의 정보가 있는 ‘테마관광’과 ‘리치가든’, ‘프로방스마을’에 대한 정보를 다룬 ‘테마존’ 등의 기존 서비스 데이터들도 신규 및 추가 업데이트 작업으로 더욱 다양해지고 풍성해졌다.

팅크웨어는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민족 대이동이 예상되는 추석을 맞아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했다”며 “내비게이션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빠르고 안전한 추석을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한국타이어와 함께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및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이벤트’를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50여개의 한국타이어 공식 대리점에서 업그레이드를 실시한 고객 중 26명을 추첨해 ‘아이나비 G3’와 ‘한국타이어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