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블로그·트위터 오픈
상태바
원광디지털대, 블로그·트위터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9.0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성시종 www.wdu.ac.kr)가 블로그나 트위터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이벤트를 실시해 학생들과의 의사소통을 강화해 나간다.

국내 특성화 대학의 대표주자인 원광디지털대학교는 블로그와 트위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학교 재학생 및 일반인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광디지털대학교 블로그(www.wdustory.com)는 재학생과 일반인들에게 학교 입시 정보뿐 아니라 웰빙과 전통문화, 실용과 복지 분야의 특성화된 정보를 보다 쉽고 유익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제공해 일평균 300명 이상의 방문자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블로그의 경우 이웃을 신청한 후 해당 게시물을 5건 이상 스크랩하고 게시물을 옮긴 주소를 비밀 댓글로 남기면 된다. 트위터 이벤트는 공식 트위터(twtkr.com/wdu_univ)를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리트윗하고 링크된 블로그에 비밀 댓글로 개인정보를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지수현 원광디지털대학교 대외협력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재학생과 일반인에게 원광디지털대만의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 학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서로 교감할 수 있는 참여와 공감의 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