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뉴스를 제공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길”
상태바
“알찬 뉴스를 제공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9.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득춘

IT업계와 생사고락을 같이하는 정통 IT매체 월간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17주년과 IT포털 데이터넷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IT산업의 특화된 미디어로 국내외 보안 산업 동향 및 정책 방향 등을 전문가적 시각을 통해 분석, 전망하고 보안 관련행사를 주관하는 등 창간 이후 국내 보안 산업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해왔습니다.

현재 IT의 상황은 산업간 융합 및 서비스 결합이 활발해 지면서 산업분야의 가치사슬이 변하고 있습니다. 기술이 발전하는 과정에서 고객지향적인 가치가 더해져 새로운 유형으로 발전하여 경쟁력을 강화하면서 타 영역과의 접목을 점차 넓혀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런 상황은 국내 보안 업계도 예외는 아닙니다.

IT컨버전스를 기반으로 다른 산업과 융복합해 응용범위기 더욱 확대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리보안, 정보보안, 산업보안을 총 망라하는 토털 보안서비스를 개발하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IT를 통한 제 2의 변화는 시작됐습니다. IT컨버전스를 기반으로 급변하고 있는 국내 IT산업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항상 혁신적이고 개척자적인 정신으로 알차고 깊이 있는 뉴스를 제공해 주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길 희망합니다.

다시 한번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무궁한 성장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