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터치와 폴더 모두 즐기는 ‘노리 F’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터치와 폴더 모두 즐기는 ‘노리 F’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9.0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산뜻한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국내 최초로 폴더 외부 화면에 터치 기능을 탑재한 폴더폰 노리 F(SHW-A200S/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선보인 노리 F는 지난달 출시한 풀터치폰 노리(SHW-A220S/K/L)에 이어 신세대의 감성과 니즈를 반영한 애니콜 '노리'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이다. 노리 F는 인디고 블루, 프렌치 블루, 페스티벌 오렌지, 푸치아 핑크 등 감각적인 컬러에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해 패션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특히 손 안에 착 감기는 그립감은 물론 문자 메시지를 선호하는 젊은 층을 위해 장착한 일체형 키패드로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폴더 외부 화면의 터치 일루미네이션 기능도 눈에 띈다. 기존 폴더형 제품들과 달리 3단으로 구성된 3가지 LED 화면을 직접 만들 수 있고, 좌우 터치 인터랙션을 통해 화면 이동이 가능하다.
 ;
외부 화면을 통해 날짜, 시계, 전화번호 확인, 다양한 라이팅 애니메이션은 물론 가속도를 이용한 게임까지 즐길 수 있어 터치와 폴더 두 가지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상하 터치 인터랙션으로 외부 화면 ON/OFF 및 무음 모드 전환 등 편리한 기능이 많다.

얼굴을 좌우로 움직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카메라 동작 인식 게임 , 벨소리 및 음악 연동 일루미네이션 등은 휴대폰으로 놀이를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지상파DMB, 3,000명 대용량 전화번호부, 16GB 외장메모리 지원, 블루투스, 300만 화소 카메라 및 130만 화소 셀카, 해외 자동로밍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50만원대.

삼성전자 관계자는 “노리 F는 휴대폰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드러내는 신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