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인터넷 와이파이 상품 출시
상태바
SK브로드밴드, B 인터넷 와이파이 상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9.03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대표 박인식 www.skbroadband.com)는 홈 전용 상품인 ‘B인터넷 와이파이’를 신설, 스마트폰 및 노트북 보급 확대에 따른 유무선 환경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 증가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B인터넷 와이파이는 현재 윙프리 상품이 초고속인터넷과 AP임대제 통합형인데 반해 초고속인터넷과 별도로 정기약정이 운영되고 가입이 자유로운 상품이다.

임대요금은 국내 최저 수준으로 3년 약정기준 월 1000원으로 3년이 경과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는 경쟁사 대비 500원에서 1500원이 저렴한 요금으로 고객의 통신비를 부담 없는 수준으로 줄여줬다. 또 월 임대요금 부과방식이 아닌 할부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판매제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인증방식을 개선해 고객별 ID와 비밀번호를 부여해 무단 사용과 침해 우려로부터 보안을 강화했다.

SK브로드밴드는 상품 출시 기념으로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초고속인터넷(B 인터넷) + IPTV(Btv실시간)를 3년 약정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와이파이를 무료로 임대해주는 프리 와이파이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
임원일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B인터넷 와이파이 상품은 지난해 9월 통신사업자 중 가장 먼저 도입한 100Mbps급 AP를 활용한 상품이다. 스마트폰과 노트북 보급이 확대되면서 늘어나는 고객들의 와이파이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국내 최저요금제로 고객들의 통신비 경감 및 서비스 만족도도 높였다”며 “향후 와이파이 방식 인터넷전화 출시와 더불어 와이파이 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