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팔콘, CDP 사업 ‘맞손’
상태바
호스트웨이·팔콘, CDP 사업 ‘맞손’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9.0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콘 CDP로 데이터 보호·비즈니스 연속성 서비스 제공

호스트웨이(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는 팔콘스토어코리아(대표 임병혁 www.falconstor.co.kr)와 CDP 제품 ;;;공동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를 계기로 호스트웨이는 실시간 백업과 즉각적인 복구가 가능한 팔콘스토어의 CDP를 통해 데이터 보호 및 비즈니스 연속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팔콘스토어의 CDP 제품은 실시간 데이터 보호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연속성 보장을 위해 데이터뿐만 아니라 시스템 디스크에 대한 지속적인 복제 및 시점복구, 재난 복구 기능을 지원하며, 일반적인 백업이 일별 기반으로 수행되는 것과 달리 CDP는 실시간 혹은 필요로 하는 시점에 따라 주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해 데이터의 가용성을 극대화하고 최신의 데이터로 신속히 복구할 수 있다.

김성민 호스트웨이 대표는 “팔콘스토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대 고객 서비스 향상은 물론 호스트웨이의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공격적인 영업을 펼칠 전략”이라고 밝혔다.

임병혁 팔콘스토어 대표는 “호스트웨어와의 제휴를 통해 CDP 제품의 시장을 확대하고 클라우드 컴퓨팅 등의 신규 모델을 개발하여 매출을 증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