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VE’ 출시
상태바
체크포인트,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VE’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0.09.0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 보안 제공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시큐리티 게이트웨이(Security Gateway) VE(Virtual Edition)’를 출시했다. 체크포인트의 시큐리티게이트웨이 VE는 VM세이프(Safe)와 통합된 방화벽으로 클라우드 환경과 가상화 환경에 대한 보호를 제공한다.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블레이드 아키텍처에 기반한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VE는 기업들이 방화벽, VPN, IPS 등 물리적인 네트워크에 있는 가용한 보안 솔루션들을 활용해 가상화 환경에서의 보안과 네트워킹 관리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방화벽 정책과 통합된 침입방지 능력을 통해 내부 VM 트래픽과 외부 네트워크 보호를 제공하는 것이다. 또 실시간 마이그레이션을 하는 동안에도 기존 네트워크 토폴로지 변경이나 다운타임을 경험하지 않고도 보안 정책을 기존 또는 미래의 가상화 장비에 자동으로 적용할 수 있다.

조현제 체크포인트코리아 지사장은 “외부 위협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가상화 장비 간의 트래픽을 검사하는 것은 가상화 환경 보안과 관련된 주요한 두 가지 과제”라며 “체크포인트의 새로운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VE는 기업의 모든 환경에 걸쳐 유연한 보안을 위해 하이퍼바이저 단계에서 VM 내의 트래픽을 검사해 보안을 확립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