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10대 맞춤형 요금제 출시
상태바
LG U+, 10대 맞춤형 요금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9.0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U+(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kr)가 10대의 통화 라이프스타일을 면밀히 분석, 음성, 문자, 데이터 모두를 이용하고 스마트폰 등 고가의 단말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10대에 적합한 맞춤형 요금제인 ‘OZ 스마트 teen 35’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10대만을 위한 ‘OZ 스마트 teen 35’는 기본료 3만5000원에 음성, 문자, 영상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3만개(음성 영상 30링/10초, 문자 10링/건)의 링과 2000개의 문자, 그리고 0.5GB의 데이터가 무료 제공된다.
 ;
또한 벨소리, 통화연결음, 게임, 날씨 등 인기 모바일 콘텐츠를 별도 정보이용료 없이 이용할 수 있는 OZ 알짜정액존과 OZ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0대 가입자의 경우 스마트폰 등 고가의 단말기를 저렴하게 이용하기를 원하고 있어 ‘OZ 스마트 teen 35’ 요금제에 가입하면 매달 5000원의 요금할인과 함께 단말할인이 동시에 제공되는 더블보너스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승일 LG U+ 마케팅담당 상무는 “가구 요금제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온국민은 yo’ 요금제에 이어 연령대에 맞춘 통화 및 라이프스타일을 분석, 보다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통화할 수 있는 요금제를 출시하게 됐다”며 “LG U+는 요금경쟁 우위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가치 중심의 요금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