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홈페이지 접근성 강화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홈페이지 접근성 강화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0.08.3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는 고객 서비스 지원 강화를 위해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를 대폭 개편했다고 밝혔다. 개편된 티머니 홈페이지는 빠른 고객 응대 및 고객과의 접점 증대에 초점을 맞춰 ▲정보 접근성 강화 ▲개인 맞춤 서비스 ▲소통과 참여 ▲성능(페이지 로딩 속도) 개선의 네 가지 측면에서 진행됐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정보 접근성 강화를 위해 메뉴를 간소화하고 정보를 집약화 핵심 콘텐츠만을 노출하도록 했다. 개인 맞춤 서비스로는 상담현황 열람, 티머니 세부 내역조회, 통합 메시징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 1:1 고객 상담문의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 및 참여를 유도하고 홈페이지 페이지 로딩 시간을 대폭 단축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 ;

한국스마트카드 박계현 사장은 “개별화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기능적으로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티머니 홈페이지를 개편하게 됐다. 이번 개편에 따라 정보 접근성 및 개인 서비스가 강화되어 고객 편의성이 극대화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는 메뉴를 간소화하고 정보를 집약화해 핵심 콘텐츠만을 노출하도록 했다. 예를 들면 충전소 및 판매기 위치, 환불처리 결과 조회 등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항목에 대해 빠르게 결과 페이지가 노출되도록 구성하고 전체 서비스 보기와 홈페이지 네비게이션 등을 활용해 필요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티머니 홈페이지에 처음 방문하는 사용자를 위해 국내외 초보자용 가이드도 따로 만들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사용자도 티머니에 대한 원활한 활용과 충전 및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맞춤형 서비스는 티머니 홈페이지에서 ‘나의 상담현황’을 열람할 수 있도록 해 개별 문의사항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일반, 어린이, 청소년 카드 등록은 물론 티머니 카드 거래내역이나 소득공제, 마일리지 조회 등 세부 내역조회가 가능하며, 개별 문의 사항에 대해 문의 결과를 메일이나 SMS로 통보하는 통합 메시징 서비스를 지원한다. 외국인 전용 카드등록 서비스도 별도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의를 도왔다. 어린이 청소년 카드등록도 병행해 각 연령별 사용자에 따른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티머니 사용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서비스를 개편된 홈페이지에 적용, 고객센터를 연계시켜 티머니 사용자의 홈페이지 활용을 최대한 확대하고 1:1 고객상담문의 서비스를 추가했다. 이벤트, 티머니 체험기 등록존, 댓글 달기 등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개편된 티머니 홈페이지는 페이지 로딩 속도를 5초로 단축시켜 보다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