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파수 솔루션 데이’ 개최
상태바
파수닷컴, ‘파수 솔루션 데이’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0.08.26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파수 솔루션 데이 10’을 개최했다. 올해 파수 솔루션 데이는 창립 10주년을 기념, 영화 관람 이벤트를 동반해 진행됐다.

조규곤 파수닷컴 사장은 “지금껏 고객과 ‘제품’으로 소통하는 과정에서 얻어진 피드백이야말로 오늘 날의 성장을 이끌어 준 원동력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누리게 될 디지털 세상을 보다 자유롭게 하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기술을 개발, 진정으로 고객 비즈니스의 가치를 높이는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향후 포부를 밝혔다.

파수닷컴은 올해 DRM 세션 주제로 ‘스마터 시큐리티 포 스마트 워크플레이스(Smarter Security for Smart Workplace)’를 선정하고, 모바일, 가상화, 클라우드 컴퓨팅, 문서중앙으로 대변되는 ‘스마트 워크플레이스’를 위한 신규 솔루션을 소개했다. 또 파수 e사인(Fasoo eSign), 모바일 DRM, DRM SaaS, 로그서버, 문서중앙솔루션 등 올해 출시하는 신규 솔루션도 선보였다.

PA(Program Analysis) 세션에서는 한층 스마트해진 프로그램 분석 기법과 함께, 지난달 발표된 C++ 엔진과 10월 출시 예정인 자바 엔진이 소개됐으며, 정적 오류분석 시스템인 ‘스패로우(SPARROW)’의 중장기 비전을 발표, DRM 선두기업에 이어 소프트웨어 선두기업으로서의 도전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