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3, 안드로이드앱 출시
상태바
몽키3, 안드로이드앱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0.08.2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즈피어(대표 김필우)는 몽키3(www.monkey3.co.kr)에서 무한 다운로드와 MP3 다운로드 기능을 탑재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몽키3는 와이즈피어가 운영하는 음악전문사이트다.

몽키3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무한 다운로드’ 기능과 ‘mp3 다운로드’ 기능을 모두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무한 다운로드를 통해 음원을 무제한 다운받아 저장, 재생할 수 있으며, mp3 다운로드를 통해서도 안드로이드폰 외에 다른 기기로 이동 및 영구 저장이 가능해 기기 제약 없이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몽키3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에서 높은 반응을 얻었던 음악 추천 서비스는 몽키3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에서도 그대로 제공된다. 음악 추천 서비스는 문자(SMS), 트위터, 이메일을 통해 친구들에게 음악을 추천하는 서비스로, 아이폰 사용자와 안드로이드폰 사용자가 서로 친구에게 문자(SMS)로 음악을 추천하면 메시지에 포함된 링크를 통해 몽키3 애플리케이션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수별, 장르별, 날짜별 등 원하는 나만의 앨범을 여러 개 만들어 저장할 수 있는 기능, 한층 강화된 검색기능, 들었던 음악을 한 곳에 저장해 두는 재생리스트,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 음악 차트와 최신 뮤직비디오, 기분∙;날씨∙;장소∙;상황 등 테마별 맞춤 음악 서비스 ‘테마앨범’ 등이 가능하다. 현재 몽키3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한편 와이즈피어는 몽키3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출시 기념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인피니텀 정액제에 가입하면 두 번째 달에는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1+1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