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데이타코리아, 용산에 브랜드 홍보관 오픈
상태바
에이데이타코리아, 용산에 브랜드 홍보관 오픈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0.08.1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데이타코리아(대표 노성수 www.adata-group.com/kr)는 서울 용산 선인상가에 브랜드 홍보관인 ‘에이데이타 플라자(ADATA Plaza)’를 8월 1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관 오픈을 계기로 에이데이타는 플래시 메모리 분야 B2C 사업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2009년 한국법인을 설립, DRAM 모듈, 메모리카드 등에 대한 B2B 사업에 주력해왔던 에이데이타는 올해 초부터 기존 DRAM 모듈, 메모리카드 외에도 USB 플래시 드라이브, 외장하드, SSD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면서 본격적인 B2C 사업을 준비해 왔다. 이번 홍보관 오픈은 B2C 사업 확대에 따라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추진된 것으로 에이데이타코리아의 본격적인 B2C 사업 전개의 전초기지가 될 예정이다.

에이데이타 플라자에서는 혁신적인 디자인의 DRAM모듈과 USB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차세대 대용량 저장장치인 SSD(Solid State Drive), 외장하드 등 에이데이타의 다양한 플래시 메모리 제품과 메모리 솔루션이 전시된다.

에이데이타코리아 노성수 법인장은 “에이데이타 브랜드 홍보관 오픈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국내 PC 및 플래시 메모리 관련 제품의 메카인 용산 진출을 시작으로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시장에서 대표 메모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