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2분기 매출 46억원 달성
상태바
투비소프트, 2분기 매출 46억원 달성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8.16 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매출 최대…SAP UI 고도화·모바일 사업 확장으로 연간실적 ‘최고’ 기대

RIA 전문기업 투비소프트(대표 김형곤 www.tobesoft.co.kr)는 올해 2분기 매출 46억원, 영업이익은 전분기의 9억 손실에서 10억 개선된 1억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매출액의 경우 전년동기 대비 22.8%, 전기대비 45.2%나 급증해 상반기 전체로도 2000년 창업 이후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투비소프트는 이같은 실적이 2009년 10월 출시한 REA 플랫폼(기업용 RIA)인 ‘엑스플랫폼(XPLATFORM)’의 판매실적 및 고객 수요 증가에 따른 것이라고 해석했다.

엑스플랫폼은 공공, 금융 분야를 중심으로 유통, 교육, 서비스 등 전 업종에 걸쳐 약 40여 개의 고객사를 확보했다. 올해 상반기에만 한국교육학술정보원, 법무부, 한국연구재단, 삼성전자, LG텔레콤 등의 대형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김형곤 투비소프트 대표는 “올해 상반기 실적 호조는 엑스플랫폼의 성공적인 시장진출 및 제품의 경쟁력을 입증 받은 것”이라며 “SAP UI 고도화 사업 및 모바일 분야로의 신규 사업의 확장과 상반기 보다 하반기에 매출이 집중적으로 향상되는 업계 특성을 고려하면 하반기에도 매출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보여 올해 연간 실적 또한 사상 최고의 성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