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프라임, 이미지 편집 솔루션 공개
상태바
엑스프라임, 이미지 편집 솔루션 공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8.1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IES’, 액티브X 프로그램 없이 이미지 편집
UI/UX 전문업체 엑스프라임(대표 신명용)은 인터넷 환경에서 액티브X 프로그램 설치 없이 풍부하고 다양한 편집 기능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 솔루션 ‘XIES(Xprime Image Editor Solution)’을 12일 공개했다.
 ;
‘XIES’는 전문가 수준의 고급효과를 갖춘 웹 기반 이미지 처리 애플리케이션으로, 웹 표준화를 적용해 국내·외 인터넷 환경에서 사용가능 하다. 플래시 플레이어(Flash Player)를 실행할 수 있는 모든 웹 브라우저 환경을 지원하기 때문에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면 언제 어디서라도 실행이 가능하다. 또한 엑스프라임 고유의 자체기술을 적용하여 솔루션 최적화와 경량화를 통해 CPU와 메모리의 효율성이 뛰어나다.
 ;
‘XIES’는 블로그, 카페, 홈페이지, 게시판 등 일반적인 서비스와 연동이 가능하고, 기업 인트라넷 및 그룹웨어 등 업무기능 시스템 및 쇼핑몰, UCC, 오픈API 등 다양한 기업관련 서비스(상품이미지 편집, 이미지 최적화 및 편집/수정/업로드 등)와도 연동이 가능해 폭 넓게 적용할 수 있다.
 ;
이 솔루션의 주요기능으로는 심플터치 기능, 리터치 기능, 필터 기능, 글쓰기, 말풍선, 선긋기, 스티커, 연속스티커, 액자, 도형삽입 등이 있다.
 ;
신명용 엑스프라임 대표는 “이번 출시된 이미지에디터는 다양한 편집기능들을 통해 전문가 수준의 이미지를 꾸밀 수 있다” 며 “비 상업용 및 개인에게는 무료로 배포되므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