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나비, 여름휴가 이벤트 개최
상태바
엔나비, 여름휴가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7.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개 채널 DMB 엔나비와 여름휴가 떠나고, 선물도 받고!”

통합마케팅 전문회사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 www.skmnc.com)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엔나비 내비게이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엔나비 쿨~하게 쏜다’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따라 7월 한 달 동안 ‘엔나비 듀오’나 ‘엔나비 S200’을 구매하는 고객은 선착순 1000명까지 5만원 상당의 여름 물놀이 3종 세트(물놀이 방수팩, 다기능 튜브, 아쿠아 엑스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엔나비 S200’을 구입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차량용 블랙박스를, ‘엔나비 듀오’를 구입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외장 배터리팩을 증정하는 등 운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차량용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엔나비 듀오’는 국내 유일의 위성/지상파 겸용 DMB 내비게이션으로, 배터리팩을 이용 하면 휴가철 야외에서도 60개 DMB 채널을 시청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엔나비 듀오’는 위성 DMB망을 이용해 도서, 산간, 고속도로, 터널에서도 높은 수신율을 보이는 제품이기도 하다.

‘엔나비 S200’은 지상파 DMB와 티펙(TPEG, 평생 무료), 무선 업데이트 운전자들이 선호하는 필수 기능을 갖춘 20만원 대의 내비게이션으로 실속파 구매자에게 인기가 높다.

SK마케팅앤컴퍼니 LBS사업부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휴가 준비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휴가 시 가장 필요한 아이템을 선정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