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유무선통합폰 ‘A130’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유무선통합폰 ‘A13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7.0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와이파이 지역에서는 인터넷전화로 그 외 지역에서는 3G 통신망으로 통화할 수 있는 유무선통합폰 ‘A130’을 출시했다.

A130은 FMC(Fixed Mobile Convergence) 서비스를 지원해 와이파이가 구축된 집, 사무실 등에서는 와이파이를 이용해 저렴한 요금으로 인터넷전화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전화 바로가기 버튼이 키패드에 탑재돼 있어 복잡한 절차 없이 와이파이를 이용한 인터넷전화와 WCDMA망을 이용한 일반 휴대폰으로 사용전환 할 수 있다.
 ;
특히 연락처 관리를 위해 3000여명에 이르는 대용량 전화번호부를 지원해 통화량이 많은 비즈니스맨들에게 유용하고 단어장, 감성사전 등 학습 및 생활편의 기능을 대기화면 UI로 지원한다. 이외에도 200만 화소 카메라, 셀프촬영, 블루투스, 외장메모리 지원, SOS 기능 등 다양한 편리 기능도 지원한다.
 ;
삼성전자 관계자는 “FMC 서비스를 지원하는 A130은 통화량이 많아 휴대폰 요금에 민감하고 경제적인 휴대폰을 찾는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전망했다. ;
 ;
13.7mm 두께의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 그립감이 뛰어난 폴더폰으로 컬러는 블루블랙, 크림 화이트, 바이브 레드로 출시됐다. 가격은 45만54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