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사인, 지란지교소프트와 기업총판 체결
상태바
케이사인, 지란지교소프트와 기업총판 체결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0.07.0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사인(대표 최승락)이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와 ‘케이사인시큐어디비(KSignSecureDB)’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지란지교소프트는 기존에 보유한 보안제품들과 함께 케이사인시큐어디비를 함께 공급해 기업이 강력한 보안정책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케이사인시큐어디비는 응용프로그램의 수정 없이 데이터베이스 내의 개인정보및 기밀정보들을 암호화, 접근제어, 모니터링하여 자료의 유출과 위/변조를 방지 할 수 있는 DB암호화 솔루션. 2007년 출시된 이후 국정원 인증 암호화 모듈탑재, 국가용 암호제품 선정 그리고 매년 평균 50%이상의 매출 상승과 2009년 공공기관 DB암호화 시장점유 1위 등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석희춘 케이사인 이사는 “DB암호화 솔루션으로의 뛰어난 성능에 지란지교소프트의 영업/마케팅력이 더해져 매출 증가의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사장은 “공공기관뿐만 아니라 최근 일반 기업에서의 수요도 급증하고 있는 DB암호화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케이사인과 기업총판계약을 맺은 지란지교소프트는 지난 16년간 스팸스나이퍼, 쿨메신저, 오피스하드 등 업계선도적인 제품들을 개발해온 회사로 7000여개 기업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