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SMB 특화된 비즈니스원 최신버전 발표
상태바
SAP, SMB 특화된 비즈니스원 최신버전 발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7.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베디드 분석 추가해 운영 투명성 제고…본사·자회사 운영 효율성 높여

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1일 중소기어에 특화된 ‘SAP 비즈니스원(SAP Business One)’ 최신버전을 발표했다.

비즈니스원은 중소기업에게 기업 전반적인 경영과 향후 성장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에 출시된 8.8 버전은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포트폴리오의 임베디드 분석을 사용해 고객들은 기업 운영의 투명성을 높이고 의사결정 과정을 개선시킬 수 있다.

ERP를 운영하고 있는 본사의 시스템과 자회사 또는 지사, 에코시스템 내에서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통합할 수 있는 향상된 네트워크 연결성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
비즈니스원 신제품은 단순하고 간편한 업그레이드 마법사를 포함시켜 변화하는 시장의 지속적인 요구사항을 수용, 고객의 다운타임을 최소화했다. 파트너의 애플리케이션 및 비즈니스 서비스와 통합된다.

유연한 비즈니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중소기업은 핵심 비즈니스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도입하고, SAP 파트너가 제공하는 편의성을 고려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고객들은 향후 클라우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매시업, 모바일 통합으로 솔루션을 더욱 쉽게 확장할 수 있다.

형원준 SAP코리아 사장은 “중소기업은 SAP 비즈니스원을 기업 변화에 매우 신속히 대응하는 유연한 IT 플랫폼으로 활용해 비즈니스 모델을 신속하게 조정할 수 있다. 또한 SAP의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은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해 경영진이 의사결정을 빠르게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SAP 비즈니스원은 중소기업 경영진이 기업을 경영하는 방식에 혁명적 기능을 제공해 왔으며 새로 출시된 제품 역시 중소기업용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의 새 시대를 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