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닷컴, DDoS 대응시스템 CC인증 획득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DDoS 대응시스템 CC인증 획득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0.07.0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아이닷컴(대표 안창수 www.secui.com)은 자사의 DDoS 유해트래픽 차단 전용 솔루션인 ‘시큐아이 엔엑스지 디 V1.0(SECUI NXG D V1.0)’이 국제공통평가기준(CC)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인증수준은 EAL4 등급이다.

시큐아이닷컴은 약 6개월간 평가기관인 한국아이티평가원(KSEL)을 통해 시큐아이 엔엑스지 디에 대한 평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2010년 1월 IT보안인증사무국에서 발표한 ‘DDoS 대응 장비 보안기능 가이드’에서 명시한 항목들을 모두 만족함으로써 CC인증을 획득했다. 시큐아이 엔엑스지 디는 탐지/차단/추적/로그인/관리 등의 기능시험과 64~1518바이트의 공격 트래픽에 대한 95% 이상의 탐지율/차단율을 기록해 성능시험과 봇넷시험을 모두 통과했다.

시큐아이 엔엑스지 디 시리즈는 지난해 별도지정제품 등록 후 행정안전부의 교육과학기술분야, 경찰분야 DDoS 대응체계 구축 및 시범사업에서 DDoS 전용 방어 솔루션 중 최대 수량이 납품됐으며, KISA에서 DDoS 대응체계 구축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영세기업을 위해 구축, 운영하는 DDoS 사이버대피소에 납품되는 등 굵직한 공공기관 DDoS 관련 사업을 잇달아 수주해 높은 경쟁력을 입증받았다. 멀티코어가 장착된 강력한 하드웨어 성능을 기반으로 정교한 학습-행위 기반 방어 엔진을 통한 DDoS 공격의 신속한 대응, 그리고 강력한 로그 분석엔진을 통한 심도 있는 공격 분석 등이 시큐아이 엔엑스지 디의 강점이다.

안창수 시큐아이닷컴 사장은 “기능과 성능항목이 한층 강화된 DDoS 대응시스템 CC인증 획득으로 순항중인 DDoS 솔루션사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객사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솔루션인 만큼 더욱 영업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