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비전, 안드로이드 OS 지원 화상 커뮤니케이션 기술 출시
상태바
라드비전, 안드로이드 OS 지원 화상 커뮤니케이션 기술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6.30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비전코리아(대표 이민우 www.radvision.com)는 자사의 개발자 솔루션이 구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휴대폰, 넷북, 타블렛 PC, PMP 등 멀티미디어 제품에서 동작하는 SIP 또는 3G.324M 클라이언트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라드비전이 선보인 안드로이드 OS지원 영상 클라이언트 개발 제품은 기본 시그널링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SIP 그리고 3G.324M 프로토콜 툴킷과 음성/영상 코덱, 콜 제어, 미디어 제어, 미디어 알고리즘까지 통합 제공하는 BEEMobile 프레임워크다.

BEEMobile은 임베디드 장치 개발 을 위한 BEEHD와 PC용 소프트웨어 제품 개발을 위한 BEEDesk와 함께 BEE 시리즈 중 하나로 휴대 장치에서 SIP와 3G.324M 비디오 텔레포니 애플리케이션 풀로 구현되는 클라이언트 엔진이다. 라드비전에서 검증하는 성능과 호환성을 기본으로 한다.

이민우 라드비전코리아 지사장은 “전 세계가 사용하는 라드비전의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은 대기업뿐 아니라 한국의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에게 빠르게 커져가는 구글 안드로이드 시장에서 성공하도록 도움이 될 것”이라며 “다른 OS와 비교해 안드로이드 개발자 전문가 수는 아직 적다. 안드로이드와 VoIP를 함께하는 기술 전문가는 더욱 적다. 이 사실은 높은 개발 비용에 원인이 되고 있다. 라드비전의 BEE 제품 시리즈는 17년간의 VoIP 기술력이 구글 안드로이드를 만나 고객에게 세계 수준의 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