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가속 솔루션으로 선정
상태바
블루코트,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가속 솔루션으로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6.0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코리아(대표 전수홍 www.bluecoat.co.kr)의 WAN 최적화 솔루션이 지난달 올랜도에서 개최된 사파이어 NOW 컨퍼런스에서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익스플로러 소프트웨어를 구현하는 데모 시연 간 가속화를 위한 장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SAP 코-이노베이션 랩(Co-Innovation Lab)에서 진행된 프로젝트에서 성공적인 테스트 결과로, 블루코트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가 사파이어 NOW 컨퍼런스에서 데모 장비로 선정된 것.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는 열악한 WAN 환경 조건 속에서도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응답 시간을 꾸준하게 가속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애플리케이션은 랜 환경 속에서 높은 운영 성능을 제공하는 반면 WAN 상에서 원격 사용자는 지연 및 대역폭 제한으로 인해 불합리한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
WAN 최적화를 위해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을 통해 제공되는 애플리케이션 가속 기술은 분산된 WAN 애플리케이션 상에서 지연 및 대역폭 제한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준다.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에서 제공되는 오브젝트 캐싱, 바이트 캐싱, 프로토콜 최적화, 대역폭 관리 및 압축 등은 원거리에 따른 비즈니스 부족함을 개선하기 위해 제공되는 대표적인 기술들이다.

SAP 코-이노베이션 랩 케빈 리우(Kevin Liu) 프로젝트 매니저는 “이번 테스트에서 블루코트가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엔터프라이즈가 갖고 있는 비즈니스 이슈를 도와주는 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젝트 팀은 SAP과 블루코트가 통합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제약적이기만 한 WAN 상에서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엔드유저 경험을 보다 효율적으로 향상하기 위한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명백한 시연과 만족할 만한 프로젝트 결과를 얻었다”고 덧붙였다. ; ;

이번 테스트는 프록시SG 최적화를 사용할 경우, 원격 사무실에서의 응답 속도가 최대 90배 빨라졌음을 입증했다. 인도에 있는 지사와 실리콘밸리의 본사를 연결하는 네트워크에 대한 초기 로그인 시간은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엔터프라이즈 사용 시 약 7분이 소요됐다. 하지만 프록시SG 어플라이언스 설치 후 같은 로그인 프로세스에 소요된 시간은 불과 8초에 불과했을 뿐 아니라 기존에는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웹 인텔리젼스 소프트웨어로 1만 줄의 보고서를 여는데 5분이 소요됐지만 프록시SG 설치 후 7초 미만으로 줄일 수 있었다.

전수홍 블루코트코리아 지사장은 “다른 WAN 가속 제품과 달리 블루코트는 웹 가속을 통해 뛰어난 가속 효과를 보일 수 있었다”며 “데모 장비로 블루코트 장비가 선정됨에 따라 블루코트 WAN 최적화 솔루션이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엔터프라이즈와 같은 웹 기반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차별화된 비즈니스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