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PLM, HP와 협력으로 PLM 솔루션 공급 강화
상태바
지멘스PLM, HP와 협력으로 PLM 솔루션 공급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4.27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PLM이 HP와 협력을 통해 PLM 솔루션 보급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지멘스PLM의 관련 서비스를 고객들로 하여금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한 HP와의 협력은 최근 합의된 말레이시아 프로튼(Proton)의 글로벌 PLM 네트워크 구축 사업의 공동 추진을 통해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이번 발표는 최근 개최된 독일 하노버 전시회를 통해 진행됐으며, HP는 지멘스PLM의 솔루션을 직접 판매할 수 있게 됐으며, 솔루션 공급, 시스템 통합, 애플리케이션 호스팅 및 재무적 관리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범위의 소프트웨어와 전문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에 따라 양사는 이번 합의를 통해 고객들로 하여금 PLM 프로젝트 및 구현에 대한 보다 강력해진 실행 속도와 시간적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단 주는 것을 주요 목표로 하고 있다.

PLM 프로젝트가 점차 고도의 복잡성과 광범위한 영역으로의 확대됨에 따라 기업들이 재무적인 부문에서부터 PLM의 실행, 도입 부분까지의 모든 통합 서비스를 받는 추세에 있다고 양사는 설명, 이번 협력은 HP가 직접적으로 고객들에게 PLM 소프트웨어 제품, 하드웨어, 서비스 등을 통합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핵심 사업 분야에 대한 자원의 활용도와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샌딥 조리(Sandeep Johri) HP 엔터프라이즈 사업 전략 부사장은 “제조 업계에서는 비용 절감과 품질 관리 효율성은 물론, PLM 자체의 효율성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라며 “HP와 지멘스PLM은 고객들로 하여금 인프라나 애플리케이션 유지비용의 혁신적인 절감은 물론 복잡해져 가는 공급 체인과 환경에 적응하고, 새로운 산업 규제 사항들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폴 보겔(Paul Vogel) 지멘스PLM 글로벌 세일즈 및 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전 세계 고객들에게 보다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HP와의 협력 관계 확대를 발표하게 됐다”며 “지멘스PLM은 지속적으로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 솔루션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혁신적인 기술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파트너 기업과의 협력 관계를 확대하고 강화해 나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