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첨단 토털 네트워크 포트폴리오 출시
상태바
HP, 첨단 토털 네트워크 포트폴리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4.20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커브+쓰리콤’ 최고 기술 밀결합

HP는 기술과 에너지 효율성, TCO 측면에서 탁월한 대안을 제공하는 첨단 토털 네트워크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새로운 HP 네트워크 포트폴리오는 HP 프로커브와 쓰리콤이 보유한 최고의 기술을 결합해 최대 2배 빠른 속도와 1/2 수준의 에너지 소비, 65% 낮은 TCO를 달성하는 첨단 네트워크 패브릭을 제공한다. 또한 HP는 자사의 최신 내부 데이터센터를 모두 HP 네트워크 제품으로만 운영, 새롭게 결합된 네트워크 포트폴리오의 확장성과 미션 크리티컬한 특성을 시연하겠다고 발표했다.

HP 네트워크 부문은 데이비드 도나텔리(David Donatelli) 수석 부사장이 총괄하는 엔터프라이즈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ESSN) 사업부 소속으로, 매리어스 하스(Marius Haas) 선임부사장이 총괄할 예정이다.

이 포트폴리오는 최적화된 비즈니스 서비스 운영을 목적으로 설계된 자원 가상 풀의 구축을 위해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사일로를 제거하는 HP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전략의 기반이 된다.

특히 HP 네트워크 포트폴리오는 유무선 환경을 보안과 통합해 여분의 장비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한다. HP는 또한 운영상의 복잡성을 줄이기 위해 네트워크 설정, 배치 및 모니터링을 위한 ‘단일 윈도우’ 관리 방식을 제공한다. 이 방식은 공동 정책 관리를 가능하게 하고 인적 오류(human error)를 줄여주며 액세스 매체 전반에 걸쳐 일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창출한다.

또한 HP는 티핑포인트 포트폴리오 추가와 함께 HP 시큐어 어드밴티지 제품군을 보다 확장해 위협에 대한 사전 보호 기능을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고, 취약성 분석 및 발견에 중점을 두고 있는 미국 티핑포인트 DV랩스의 네트워크 보안 연구팀이 지원한다.

하스 HP 부사장은 “고객은 네트워크 솔루션의 복잡성을 줄이고, 효율성과 유연성을 더욱 높이고자 한다”며 “HP의 통합 네트워크 포트폴리오는 보다 탁월한 경제적 조건 하에서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간의 컨버전스를 실현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결과를 얻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HP 네트워크 제품군은 산업 표준과 다중 벤더 상호 운용성에 기반한 첨단 네트워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장애 없이 기존 네트워크에 통합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차원의 유연성과 보안을 제공하고, 레거시 환경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HP 네트워크 솔루션은 지난 25년 동안 축적, 개발된 전문 지식과 산업 간 협력 및 공동 기술 통합 노력을 통해 개발된 제품들을 활용한다. 이로써 고객은 시장 주도적인 혁신을 활용하고 낮은 TCO로 최신 기술을 적용할 수 있다.

새로운 포트폴리오는 지점에서부터 데이터센터에 이르기까지 특정 고객 요구 사항들을 해결하는 네 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이 솔루션은 HP 서비스 사업부에서 지원하며 HP 및 40,000여 전문 채널 파트너를 통해 판매된다.

전 세계 5000여 명에 달하는 HP의 네트워크 인프라 및 음성 전문가들이 HP와 파트너의 기술을 통합한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이 네트워크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기술 투자로 인한 비즈니스 가치를 보다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게 해준다. 또 쓰리콤 포트폴리오의 통합으로 인해 고성능 네트워크 제품인 H3C 브랜드를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과 남미 지역에서 HP의 위상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