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콘텐츠 보안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 리더
상태바
블루코트, 콘텐츠 보안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 리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4.1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코리아(대표 전수홍 www.bluecoat.co.kr)가 전 세계 콘텐츠 보안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 시장에서 3년 연속 리더 업체로 선정됐다.

세계적인 조사기관인 인포네틱스 리서치가 최근 발표한 ‘2009년 4분기 콘텐츠 보안 시장 점유율 보고서’에 따르면 블루코트는 이번 분기를 포함해 무려 12분기 연속 리더 업체로 선정됐다. ;

마이클 해커트(Michael Hakkert) 블루코트 마케팅 부사장은 “기업은 클라이언트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와 함께 인터넷 게이트웨이에 1차 방어선 역할을 하는 보안 솔루션을 구축할 필요가 있으며 이 솔루션은 큰 규모의 유저 커뮤니티로 부터 사이트 정보를 수집하고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의 확장성으로 새로운 웹 기반 위협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며 “인포네틱스의 최신 보고서는 어플라이언스 기반 콘텐츠 게이트웨이 보안 시장에서의 블루코트의 꾸준한 리더십이 잘 반영돼 있다”고 밝혔다.

인포네틱스에 따르면 콘텐츠 보안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 시장은 2010년 15억달러에서 2014년 21억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웹/맬웨어 시장은 8억5000만달러에서 12억달러 규모로 약 37%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블루코트의 보안 웹 게이트웨이 솔루션은 기존의 기업 웹 게이트웨이와 클라우드 기반의 방어와 보안을 결합해 분산된 사용자들이 장소에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온디맨드 보안 인텔리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로 구성돼 있다. 블루코트 웹펄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6200만 사용자를 통합해 고객들이 별도의 패치 및 업데이트 없이도 지속적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웹 정보는 물론 새로 발견된 위협에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한층 더 확장된 보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