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연구소·홈플러스, ‘365일 PC건강 캠페인’ 실시
상태바
안연구소·홈플러스, ‘365일 PC건강 캠페인’ 실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0.04.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 www.ahnlab.com)와 홈플러스(회장 이승한 www.homeplus.co.kr)은 오는 4월 8일부터 ‘365일 PC건강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최근 사이버 공격과 인터넷 개인정보유출 등 각종 보안 위협이 사회적 이슈로 대두된 가운데 정보보안과 유통 분야의 국내 대표 기업이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조성에 발벗고 나선 것.

이번 캠페인은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으로 안철수연구소는 홈플러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PC 정보보안에 관한 다양한 무료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해 생활 속의 PC 안전수준을 제고시킬 방침. 이를 위해 온라인쇼핑몰 ‘안랩몰(shop.ahnlab.com)’과 홈플러스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 번호를 입력하면 개인용 통합보안 서비스인 ‘V3 365 클리닉 스탠다드’를 6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캠페인의 일환으로 김홍선 안철수연구소 대표가 ‘가정 PC의 보안 위협과 예방법’을 주제로 홈플러스 문화센터 무료강좌를 실시하며, 고객 커뮤니티 사이트인 ‘홈플러스 스토리(www.homeplusstory.com)’에서 PC 관리 정보도 제공된다. 아울러 안랩몰의 모든 상품구매 및 서비스 이용 시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을 결제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이용편의도 높였다.

안철수연구소 인터넷사업본부 임영선 상무는 “이번 제휴로 개인 사용자가 생활 속 정보보안을 실천하고, 가정 내 PC의 보안 및 관리 수준이 높아져 안전한 인터넷 환경이 구축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