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네트워크코리아, 김윤 신임회장 선임
상태바
블레이드네트워크코리아, 김윤 신임회장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3.19 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레이드네트워크코리아(www.bladenetwork.com)는 김윤 신임회장을 임명한다고 밝혔다. 블레이드는 신임회장 임명을 통해 국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비즈니스를 강화한다는 취지다.

김윤 블레이드코리아 회장은 앞으로 성공적인 로컬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블레이드 솔루션을 확대하기 위해 리더십을 발휘할 계획이다. 그는 블레이드의 저손실, 저전력, 저 서비스지연, 저비용을 특징으로 하는 탑-오브-랙(top of rack) 랙스위치 및 이더넷 스위치, VM레디 가상화 –;인지 네트워킹 가상화, 블레이드 하모니 매니저 소프트웨어 등에 대한 시장 리더십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김윤 신임회장은 모토로라코리아의 대표이사 및 사장을 역임했으며, 심볼코리아 명예회장, 시스코코리아 회장, 한국HP에서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세일즈 부서 총괄 매니저 등을 역임했다.

빅크람 메타 블레이드 CEO는 “김윤 회장은 국내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굉장한 통찰력을 갖추었으며, 엔터프라이즈가 처한 문제점 및 기회에 대해 효과적이고 경쟁력 있는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공급할 것”이라며 “특히 그는 고객들의 요구와 국내 리셀러에 대한 통찰력을 기반으로 블레이드 솔루션 공급 확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피터 홀 블레이드 APAC 부사장은 “김윤 회장의 한국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통해 블레이드는 최적화된 공급망을 확보했으며, 고객들의 기대에 대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특히 고객 및 로열티에 대한 남다른 능력을 소지했으며, 비즈니스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그는 한국시장에서 블레이드의 인지도 성장을 통해, 전세계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솔루션 업계의 선두 기업의 위치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윤 회장은 “블레이드의 비전은 매우 강력하며 데이터센터 네트워킹에 있어 가장 우수한 접근 방식 제공하고 있다”며 “데이터센터 혁신 솔루션 벤더인 블레이드를 대표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하며, 이러한 혁신은 고객들의 비용 절감, 성능 향상, 신뢰성, 유연성을 통해 증명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