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봄 맞이 이벤트 풍성
상태바
델, 봄 맞이 이벤트 풍성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3.0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 브랜드와 협렵, 세련된 색상의 스튜디오 15 출시

델인터내셔널(대표이홍구 www.dell.co.kr 이하 델 코리아)은 새봄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가격 할인과 무료 업그레이드를 동시에 제공하는 새봄 페스티벌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델은 세계적인 네일 브랜드 OPI와 협력해 봄의 상큼함과 걸맞은 세련된 색상의 델 스튜디오 15(Studio 15)도 선보인다.

신학기 깜짝 이벤트
델은 신학기가 열리는 새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깜짝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2010년 3월 25일까지 진행하며,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과 대용량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델의 최신 인텔 코어 시리즈를 탑재한 제품은 물론, 최대 11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는 울트라씬 노트북 등을 포함한 델의 인기 제품들에 해당되며,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 초에 출시된 최신 인텔 코어 시리즈 탑재 제품에 한해 파격적인 업그레이드는 물론, 추가 할인까지 제공해 최신 컴퓨터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를 장착해 속도를 향상시킨 델 스튜디오 15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4GB 메모리 및 500GB 하드디스크 무료 업그레이드와 함께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부족함 없는 4GB 메모리와 640GB 하드디스크가 기본적으로 장착돼 있는 인스피론 580s 데스크톱에는 8만원 할인이 추가제공된다.

안기종 델코리아 상무는 “델은 단순히 성능과 디자인이 뛰어난 제품만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하고 과감한 할인 및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2배의 기쁜 마음으로 부담없이 델 제품을 구매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올해도 고객의 니즈를 만족 시키는 동시에 혁신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델 스튜디오 15, 달콤한 컬러 유혹
한편 델 스튜디오 15에는 네일 컬러 기업인 OPI의 감각을 제공받아 아이리쉬 크리미 화이트(Irish Creamy White), 바르셀로나 레드(Barcelona Red), 시드니 핑크(Sydney Pink), 라틴 실크 레드(Latin Silk Red), 헐리웃 버건디(Hollywood Burgundy), 교토 펄 화이트(Kyoto Pearl White) 등 독특한 색상을 선보인다.

델 스튜디오 15 OPI 에디션 제품은 신제품에 민감한 국내 인기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예쁜 매니큐어 하나로 멋진 엣지녀가 되듯이 개성있는 색상을 입은 델 스튜디오 15 제품 또한 자신만의 차별화를 꾀하고자 하는 이들이 주목하는 중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